주식이야기

[주식]자연과 환경 타이밍을 놓쳐 물려버리다

김드라 2018. 3. 23. 19:35
안녕하세요
오늘은 정말 장이 안좋았습니다.
보유하고 있던 모든 종목이 하락을 했고
관심종목중에 이화공영을 젱히하고는 모두 하락 했습니다.
이화공영은 20프로 이상 상승하면서 엄청난 거래량을 올리고 있었기에 얼마전에 이화공영으로 수익을 낸 저로서는 배아플 일이었습니다.
이화공영이 4대강 사업 복원 테마주라서 관련 종목들이 꿈틀대기 시작합니다.

 


그 중에서 자연과 환경이 슬슬 오르기 시작합니다.
저는 바로 타이밍을 잡고 매수 하기 시작했습니다. 역시 사자마자 예상과 같게 급 상승하여 제 목표인 2%에 들어왔습니다. 제가 계산은 안해봤지만 대충 이정도는 오르겠지 싶어서 1945원에 매도 걸어놨는데 1935원까지만 올라가네요
다시 1935원에 걸어놨는데 1910원까지 빠져 버립니다.
1935원은 충분히 갈 수 있을거 같아 조금 기다렸더니... 이 숫자가 영영 오지 않는 꿈의 숫자가 돼버렸네요
1%라도 먹고 나올걸 너무 아쉽습니다.
자 이제 안될것 같았으면 물량을 빼고 나왔어야 합니다. 1860원에서 횡보하다가 장 막바지에 올라갈 것으로 예상했는데 아쉽게도 쭉 빠졌습니다. 추매 들어가서 겨우 1850원에 맞춰 놓았습니다.
안타까운 하루였습니다.

현금을 모두 털어버리니 정말 패잔병이 된 기분 입니다. 뭐든 팔아버리고 싶습니다.

자연과 환경은 예전 글에서 한번 소갤를 해 드렸습니다.

휴대폰에서 작성 중이라 링크 거는 방법을 모르겠군요.

4월에는 많은 정책들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 되니 자연과 환경이 꼭 여러 정책에 탑승하여 상승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다음주 60일 선까지만 기다려 보고 1930원에서 매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

자연과환경에서 현금 확보를 한다면 안트로젠을 매수 해 볼 예정입니다. 제약 주 중에 흐름이
좋을것 같은데 77천원 까지 떨어진다면 공부 해서 매수 판단 여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.

그럼 공감 눌러주시면 또 열심히 올려보겠습니다.